C&D BLUE COMPANY

DEVELOPING, DISCOVERING NEW OPPORTUNITIES
We're C&D BLUE COMPANY

조회 수 4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이미지


㈜씨앤디블루컴퍼니(대표 송춘근)는 ㈜노아스인터내셔날(대표 고진영)과 이태리 화장품 브랜드 데르베(Derbe)의 아시아 7개국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씨앤디블루컴퍼니의코스메틱사업부는 이번 계약을 통해 이태리 화장품 브랜드 데르베(Derbe)의 중국, 홍콩, 대만 등 아시아 지역에 유통을 진행할 계획이고, 일부 국가에서는 이미 드럭스토어입점 및 온라인 판매 계약 체결이 논의되고 있다.

데르베(Derbe)는 1965년 이태리의 피렌체에서 탄생했으며, 친환경 자연 원료와 천연 보존제를 사용한 헤어, 바디, 스킨케어 제품과 베이비케어, 애완동물케어 등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현재 영국, 프랑스, 독일 등 14개국에 수출되고, 이탈리아 내에서 2,000여곳의 약국과 허브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판매 되고 있다. 독일에서는 스킨케어에스테틱, 스파, 헤어살롱 등에서 프로페셔널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국내에는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 입점한 상태다.

㈜씨앤디블루컴퍼니와 ㈜노아스인터내셔날은데르베(Derbe) 외 이태리 화장품 세제 브랜드에 대해서도 사업과 유통 협력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 k2s0o1d6e0s8i2g7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