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 BLUE COMPANY

DEVELOPING, DISCOVERING NEW OPPORTUNITIES
We're C&D BLUE COMPANY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01.14236216.1.jpg

ONE MEDICAL GROUP 덩컨도 대표(좌), ㈜씨앤디블루컴퍼니 윤심균 이사

 

㈜씨앤디블루컴퍼니는 홍콩의 대표적인 미용성형그룹인 NO.1 MEDICAL GROUP과 의료관광사업 협력 및 화장품 유통 협력에 대한 MOU를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NO.1 MEDICAL GROUP은 홍콩에 3곳의 피부과(ONE COSMEDIC)와 중국 심천에 1곳의 성형외과(THEONE)를 운영하고 있으며, 뷰티 아카데미 CHARMING 등 총 8개의 계열사를 보유한 홍콩의 대표적인 미용성형그룹이다. 또한, SWISKINLAB 등 다수의 고기능성 해외 화장품을 홍콩에서 독점으로 판매하고 있다. 


윤심균 씨앤디블루컴퍼니 이사는 “NO.1 MEDICAL GROUP과의 협력을 계기로 홍콩과 중국 환자 유치활동이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며, 이들 신규 고객들을 대상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국내 인프라 확충 및 서비스의 질 개선에 보다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별도로 씨앤디블루컴퍼니는 제노힐의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G2CELL(지투셀)의 ONE COSMEDIC 피부과 입점을 성사 시켰으며, 향후 홍콩에서의 브랜드 홍보와 제품 판매에 대한 3자 협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k2s0o1d6e0s8i2g7n. ALL RIGHTS RESERVED.